DAILY PATTERN

728x90
반응형

BHC 포테킹 후라이드

이번에는 BHC 치킨 프랜차이즈에서 내놓은 신작 메뉴인 "포테킹 후라이드" 이 연일 티비에서 계속 광고를 하길래 치느님 영접 겸 배부른 저녁 한 끼 채우기 위해서 방문 포장을 하여서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BHC 포테킹 후라이드

구성물은 본 포테킹 후라이드 1 박스, 코카콜라 한캔, 단무지 그리고 스윗 하바네로 소스를 하나 추가해 줬습니다.

 

BHC 포테킹 후라이드

포테킹 후라이드는 요즘 치킨 트렌드와는 다르게 치킨 튀김옷이 굉장히 두껍습니다.

그도 그럴만한 게 감자를 말 그대로 채칼로 썰은 그 모양 그대로 치킨과 튀김옷과 함께 입혀서 튀겨낸 제품이다 보니 모양만 놓고 보면 흡사 어렸을 때 시장에서 할머니, 할아버지가 사 오시던 그 당시 치킨의 모습이 살짝 오버랩되는 느낌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튀김옷이 더 크고 넓다 보니까 그만큼 기름을 많이 머금어서 치킨 내음이 훨씬 더 강력했습니다.

 

BHC 포테킹 후라이드

솔직히 다리나 날개를 집지 않는 다면 내가 지금 먹고 있는 부위가 어디인지 가늠이 살짝 안될 정도로 포테이토 튀김옷의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BHC 포테킹 후라이드

이거 다리인데 튀김옷이 포테이토 튀김이 두껍게 입혀지다 보니까 무슨 고구마 같은 비주얼이 살짝 ㅋㅋ

 

BHC 포테킹 후라이드

포테이토 튀김 두께가 느껴지시나요?

참고로 뭘 상상하시든 간에 그것 보단 더 두껍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BHC 포테킹 후라이드

하바네로 소스에 찍어먹어 봤는데 소스 자체가 확실히 맛난 소스라서 소스를 금방 동내게 되었습니다.

 

맛에 대한 개인적인 총론을 하자면

요즘의 오븐으로 구워내서 칼로리는 낮추고 맛은 극대화시키는 치킨 트렌드와는 다르게

예전의 튀김옷을 입혀서 튀겨낸 방식에 감자를 얹혀서 더 바삭하면서 감자 자체의 풍미까지 입혀서 낸 틈새 신제품처럼 보이기는 하나... 오븐에서 구워내는 치킨의 맛에 길들여진 지금의 입맛에는 이 BHC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은 제가 받아들이게는 조금 난해한 맛이었습니다.

 

감자를 채 썰어서 튀김에 입혔다고 한들 어찌 됐든 기름을 한가득 먹은 튀김옷에 불과했고 게다가 기름을 머금은 감자가 따뜻할 때는 괜찮은데 날씨가 좀 춥다 보니 식는 속도가 평소보다 더 빨라서 감자 특유의 눅눅함 + 식은 기름이 가져다주는 식감은 솔직히 저한테는 좀 많이 별로 였습니다.

더불어서 튀김이 좀 크다 보니 한입한입 베어 물 때마다 튀김가루가 후드득 하고 떨어지는데 영 좀 그랬습니다.

 

BHC 포테킹 후라이드 내돈내산!

많이 아쉬웠던 BHC의 신 메뉴인 포테킹 후라이드 구매 및 시식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