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ATTERN

728x90
반응형

마이너스의 손이라면 로보 어드바이저는 어떠십니까? - 핀트(Fint)

 

※ 본 포스팅에 앞서 이번 포스팅은 "핀트(Fint)"에 대한 투자 권유성 글이 아님을 미리 알아 두셨으면 좋겠으며, 원금 손실 시 투자자에게 손실이 전가될 수 있음을 미리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요즘 은행 이자율이 정말 바닥을 기다보니 온갖 금융상품, 주식, 코인 등이 우리를 유혹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저희가 티스토리를 하는 이유도 그런 명목상 하나이죠... 물론 재미도 있지만요.

근데 전 제가 손만 댔다하면 마이너스로 가는 매직 핸드를 갖고 있어서 쉽사리 투자는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핫하다는 AI 자동투자로 내 자산을 투자해서 수익을 실현해 준다는 핀트(Fint)를 한번 설치해 봤습니다.

 

AI 로보투자 핀트

AI 로보 투자로 자산을 운영하는 핀트는 KB 증권이나 대신증권의 CMA 계좌를 만들어서 연동한 뒤 본인이 운영하고자 하는 금액(최소 20만 원 납입 필요)을 넣어두면 "아이작"이라는 AI가 알아서 시기적절하게 분배를 해서 매수 및 매도 등을 하면서 자산을 늘려가는 구조입니다.

아무리 그래도 제 똥손보다는 로보 AI가 훨씬 낫겠죠?(알파고님 충성 충성)

저는 KB은행 CMA로 계좌를 만들었고 요즘 미국 주식이 출렁출렁 거려서 국내 투자로 설정을 해놨습니다.

 

단, 출금신청 시 3일 정도 투자해 놓은 현금 등을 AI가 매도하는 시간이 걸리며 그 이후 본인의 계좌로 출금됩니다.

 

AI 로보투자 핀트

그리고 현재 핀트에서 배우 전지현 씨를 내세워 핀트를 사용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매일 100명한테 30만 원씩 현금을 지급해주는 큰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AI 로보투자 핀트

팝업 이벤트 창을 눌러보면 상기와 같이 자세하게 어떤 방식으로 이벤트가 운용되는지 설명해 줍니다.

더불어서 "30만 원 지급 이벤트 신청기간" 은 "21년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이후 당첨이 됐을 시 20만 원을 선금으로 지급을 해주고 이 20만원을 최소 90일 이상 핀트 내에서 투자로 굴려주면 추후 10만 원을 추가로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AI 로보투자 핀트

제가 원래 당첨이라든지 이벤트 이런 거에 별로 운이 없는 편인데 어떻게 앱 설치한 지 하루 만에 성공했습니다.

매일 100명씩이라는데 어떻게 운이 좋았는지 제가 그 안에 들었네요.

동의 후 당첨금 받기를 누르면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의 등록일자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점 참고하셔야 합니다.

 

세상 저같이 똥손이거나 투자 같은 거에 문외한 이시면 핀트 같은 로보 AI 투자는 어떠실까요?

이참에 투자금도 준다는데 말이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