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ATTERN

728x90
반응형

내무부장관님이랑 주말에 잠깐 바깥에 나가서 바람 좀 쐬다가 의도치 않게 차로 지나가다가 왠지 괜찮아 보이는 카페가 있는데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평점이 너무 높아서(네이버 기준 5점 만점에 4.95) 냉큼 방문해 본 후기입니다.

 

광주 카페거닐다
광주 카페거닐다

상호명 : 카페거닐다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 매주 화요일은 휴무

상호 위치 :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울로공원 1길 9 1층

 

광주에서 이 지역을 아는 사람은 아는 사실 중에 하나는 여기가 하남공단 바로 옆의 조그만 공원과 개발 중인 원룸촌만 있는 지역이라서 유동인구가 상당히 적은 곳이어서 언뜻 보면 이런 곳에 카페가 생긴 다는 건 나쁜 말로 목이 안 좋다고도 볼 수 있는 위치인데 이런 별점을 받은 이유가 너무 궁금했습니다.

 

광주 카페거닐다 메뉴
광주 카페거닐다 내부 전경
광주 카페거닐다 내부 전경
광주 카페거닐다 내부 전경
광주 카페거닐다 내부 전경

사실 저는 평소에는 인터넷 평점을 그렇게 까지 크게 믿지 않는 편인데, 적어도 카페 내부의 잘 짜인 인테리어는 평점에 대한 저의 불신을 바로 깨트려 줬습니다.

역시 맛나거나 잘 나가는 상호는 외관과는 따로 논다는(?) 속설이 맞는 듯합니다.

 

광주 카페거닐다

내무부 장관님은 제주녹차라떼(4,500원)와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3,000원)를 각각 주문하였습니다.

저는 녹차 계열을 별로 안 좋아해서 향만 맡았는데 정말 찐하다 못해 녹차를 갈아서 우려낸 게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와 비슷한 느낌의 로스팅 향이 났는데 이 가격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먹는 느낌이라서 전 좋았습니다 ^^.

광주 카페거닐다

각 머그잔 밑에 받쳐진 퀼트 머그잔 받침대가 너무 이뻐서 한 장 찍었습니다.

 

광주 카페거닐다

가격도 착하면서 집 근처 새로운 커피숍을 하나 또 알아가게 되는 좋은 하루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