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ATTERN

728x90
반응형

깐튀남에서 내돈내산 먹부림 후기!

 

주말에 내무부 장관님과 바깥나들이를 잠깐 나갔다가 저녁은 포장음식으로 대체해 봤습니다.

이번에 방문해 본 가게는 "깐튀남" 일명 깐풍기 튀기는 남자들이라는 깐풍기 전문점입니다.

 

깐튀남 광주 첨단점

상호명 : 깐튀남(깐풍기 튀기는 남자들) 첨단점

영업시간 : 매일 15:00 ~ 익일 03:00

상호 위치 :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계로 82

 

직접 방문 포장해가면 2천 원 할인을 해준다고 하길래 배민으로 주문을 하고 직접 가게 앞에서 기다렸다가 포장해서 집으로 들고 와서 먹었습니다.

약간 가게 이미지만 놓고 보면 불닭이 떠오르는 것 같기도 하고 푸라닭 치킨이 떠오르기도 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총액 21,000원에서 방문 포장을 하여서 2천 원 할인을 받아서 19,000원에 결제를 했습니다.

 

깐튀남 "깐풍기에빠졌새우"

그렇게 해서 집으로 모셔오게 된 깐튀남의 "깐풍기에빠졌새우"라는 메뉴입니다.

모든 메뉴 이름이 다 이런 식인데 포장 박스를 보니까 또 푸라닭이 잠시 스쳐 지나가는 듯하네요.

저희 부부는 맵찔이기 때문에 맛 조절 단계는 순한 맛으로 했습니다.

"단골이 됐으면 좋겠다"라는 문구가 약간 진심이 느껴지는 듯합니다.

 

깐튀남 "깐풍기에빠졌새우"

카드캡터 체리가 문득 생각 나는 듯한 문구인 봉인용 씰인 봉인해제 스티커가 이목을 끕니다.

도대체 왜 이걸 빼먹는 배달러들이 생겨서 이런 문화를 만들었나 싶습니다.

 

깐튀남 "깐풍기에빠졌새우"

포장 씰을 뜯고 맨 처음 보게 되는 광경입니다.

분명 순한 맛을 고르기는 했지만 포장 상자를 열자마자 올라오는 열기와 뜨끈한 양념이

약간은 자극을 줍니다.

깐풍기라 하면 되게 조그마한 닭껍질 튀김들의 향연을 생각하기 쉬운데 여기는 깐풍기 크기도 준수하고 양도 제법 있습니다. 더불어서 큼지막한 새우가 여럿 들어가 있습니다!

 

깐튀남 "깐풍기에빠졌새우"

전 개인적으로 새우를 정말 좋아해서 즐겨먹는 편인데 깐풍기에서 새우를 만날 수 있다는 건

좋은 듯합니다.

크기도 크면서 살도 단단하면서 새우살 안으로 깐풍기 양념 기름이 베어 들어서 쥬시한 느낌도 좋더군요.

 

깐튀남 "깐풍기에빠졌새우"

깐풍기는 닭강정보단 쪼금 작긴 하지만 그래도 살이 제법 많았습니다.

깐풍기가 일반적으로 튀김옷이 좀 두껍거나 너무 크리스피 한 게 좀 단점인데 여긴 포장 상자 안에 갇힌 양념의 열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튀김이 살짝 촉촉해서 딱 먹기 좋았습니다.

 

깐튀남 "깐풍기에빠졌새우"

있을 때는 모르지만 없으면 묘하게 섭섭한 떡볶이 떡도 그 존재감을 뿜뿜합니다.

역시 떡볶이 떡은 애지 간하면 대부분의 볶음류 음식 조합에 다 어울리는 듯합니다.

 

깐튀남 "깐풍기에빠졌새우" 내돈내산

깐풍기 같은 튀김류는 확실히 간간히 한 번씩 먹어주면 정말 맛나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다음 깐풍기는 또 여기서 먹지 않을까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