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ATTERN

728x90
반응형

 우연히 비아 시장거리를 지나가다가 공용 주차장이 있길래 차를 대다가 옆에 가게가 있길래 가봤다가 존맛이었길래 쓰는 포스팅입니다.

 

태능닭강정
태능닭깅정

 비아 주말 시장거리를 오시면 편하게 공용주차장1&2 를 사용할 수 있어서 편하게 접근이 가능한 점이 장점입니다.

 

태능닭강정
태능닭강정

 닭강정만 하는 가게인줄 알았는데 기본 닭강정 외 후라이드랑 이를 반반씩 섞은 반반메뉴 등이 제공되며 매콤한 정도는 순한 맛, 중간 매운맛, 간장 맛 3가지가 있었는데 원래 매운걸 잘 못 먹는 입맛이라서 사장님께 여쭤보니 신라면보다는 덜 맵다고 하셔서 중간 매운맛의 닭강정 소(500g)를 구매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태능닭강정
태능닭강정

 

 

태능닭강정
태능닭강정

 가게는 작았지만 깔끔하고 아담한 느낌이 들면서 안에는 앉아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2개 정도 놓여져 있으니 테이크 아웃이 메인인 듯하셨습니다.

 

태능닭강정
태능닭강정 - 닭강정 "소"

 주문과 동시에 닭강정을 만들어 주시기 때문에 약 15분 정도의 시간을 조리하셨으며 사장님께서 봉지에 담아주시면서 안에 있는 닭강정이 뚜껑을 닫아버리면 눅눅해져 버리기 때문에 약간 옆으로 살짝 세워서 담아주셨으며 애초에 뚜껑에도 구멍이 가운데에 동그랗게 뚫려 있었습니다

 

태능닭강정
태능닭강정 - 닭강정 "소"
태능닭강정 - 닭강정 "소"

 갓 만든 지 2분도 안된 닭강정이라서 그런지 정말 너무 바삭했으며 살이 정말 두툼했으며 매운걸 못 먹는 저도 물 없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맛있게 매웠습니다. 저랑 와이프랑 둘이서 먹었는데 배도 부르고 맛도 있어서 만족스럽게 먹고 주말 마무리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