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ATTERN

728x90
반응형

달맞이흑두부 광주점 -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창동 607-21

 

오래간만에 어머니께서 흑두부가 드시고 싶으시다고 하시길래 쫄래쫄래 따라가서 유임 승차한 후기를 남깁니다.

 

0123
자연농원에 온듯한 느낌이 드는 달맞이흑두부 광주점 입구

 일단 오시면 아주 넓은 주차장 부지를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입구를 따라 가게에 들어가기 전까지 잘 가꾸어진 정원을 지나가면서 힐링 애피타이저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마음이 힐링되는 달맞이 흑두부 광주점
012
달맞이 흑두부 광주점 내부 전경

 내부에 들어오면 느끼 실 수 있으시겠지만 정말 옛날 한옥 마을 온 것 같은 느낌을 물씬 풍기는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으십니다. 이때 갔을 때가 정말 한 여름이었는데 안에 들어가니까 정말 시원해서 살았네요.

 

달맞이 흑두부 광주점 메뉴

 여기가 간판 이름 그대로 흑두부도 맛나지만 콩물국수를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아직 여름이 안 와서 개시를 안 하셔서 먹지를 못했습니다 ㅠㅠ.

 

그래서 흑두부굴비정식에 추가로 흑비지해물파전 하나 주문했습니다.(인원이 5명이었습니다.)

 

달맞이 흑두부 광주점 기본 반찬

 사진을 찍고 있는 와중에도 계속해서 꾸역꾸역 다음 반찬들이 쉴 새 없이 들어오기에 찍을 시간에 반찬을 하나라도 더 집어 먹어서 그릇수를 줄이느라 바빴습니다. 기본 나물 반찬도 맛있었는지 계속 리필한 건 안 비밀입니다 ^^.

 

흑비지해물파전(좌),흑두부 굴비정식(우)

 진짜 계속 음식이 밀어닥치니까 사진 찍을 틈이 없어서 딱 이거 까지만 찍고 그릇 비우기 모드에 들어가 먹부림 하느라고 음식 사진을 더 못 찍었습니다 ㅋㅋㅋ.

 

 

 솔직히 기본찬으로 나오는 수육이 소량 들어올 때 아 수육이 너무 적어서 어떻게 더 추가해야 하나 속으로 엄청 고민했는데 파전이랑 굴비정식받고 나서 제발 더 이상 음식이 그만 나오길 간절히 빌었습니다. 굴비정식시키면서 같이 나온 밥에 숭늉까지 만들어먹고 나서 미셰린 타이어가 된듯한 느낌으로 가게에서 나왔습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류는 셀프코너에서 조달해 드시면 됩니다!

 

콩비지를 마음대로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입구에 콩비지를 구비해 두셔서 나갈 때 원하는 만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너무 배불러서 가져갈 생각이 1도 안들었습니다. ^^

 

토끼똥은 안귀엽지만 토끼는 귀엽습니다

가게를 나서는 길에 잘 보니 한쪽에 토끼를 기르시는지 토끼 망이 있었습니다.

 

이 가게의 수호 동물인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