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ATTERN

728x90
반응형

숙성 돈카츠와 카레가 전문인 간코 블랙

 

2022년 새해가 밝고 첫번째 개장을 한 광주 신세계 백화점은 정말 사람이 바글바글 했습니다.

왜 연초 연말에는 백화점을 안 가야 하는 건지 새삼 다시 몸으로 깨닫는 현장 체험 학습(?)이었습니다.

그렇게 열심히 사람구경만 하다가 지쳐서 신세계 지하 1층에 있는 푸드 코트로 갔는데 여기도 사람 밭....

 

사람도 많고 코로나도 걱정되고 해서 푸드코트의 가장자리에 있던 처음 가본 식당에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광주 신셰계 백화점 푸드코트 - 간코블랙

100시간 이상 숙성시키는 돈카츠와 특허받은 블랙 카레가 전문이라는 "간코 블랙"이라는 곳입니다.

사실 여기 처음가봤는데 여기도 앉을 데가 없어서 거의 15분 가까이 기다렸다가 겨우 주문했습니다.

여러분 연초&연말에 백화점 가는거 아닙니다 x 2

 

광주 신셰계 백화점 푸드코트 - 간코블랙

카레 전문점 답게 카레 관련 메뉴가 대부분이었습니다.

함박스테이크나 우동류의 분식들도 있어서 일반 경양식 음식점과 비슷한 메뉴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광주 신셰계 백화점 푸드코트 - 간코블랙

데코로 진열되어 있는 음식들 비주얼은 조금 패밀리 레스토랑의 그거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조금 아쉬운 부분 같기도 하고요.

 

간코블랙 - 간코우동

제가 시켰던 간코우동(8,500원) 입니다.

이 날 날씨가 제법 추웠는데 따뜻한 우동국물이 들어와 주니까 몸도 풀리고 좋더라고요.

딱 맛은 그냥 제가 아는 우동의 바운더리를 넘지 않았지만, 이거 양이 정말 대단합니다.

그릇 크기를 수저만 보시면 아마 가늠하실 건데 1인분의 양이 아니었고 게다가 국물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면발도 많기 했는데 정말 국물로 손님 배를 채우겠다는 의지가 느껴지는 양이었습니다.

 

 

간코블랙 - 크림 함박 스테이크

내무부장관님이 주문한 크림 함박 스테이크(13,000원)입니다.

사진이 거꾸로 된 게 아니라 제가 반대편에 앉아 있었는데 사진 돌리면 되겠지 싶어서 찍었는데

경기도 오산이었습니다.

 

간코블랙 - 크림 함박 스테이크

사진으로 느껴지시는지 모르겠지만 함박스테이크 두께도 도톰하고 넓적합니다.

함박 스테이크라는 이름이 아쉽지 않게 칼질하는 맛이 있어서 좋았고 한입한입 크게 먹을 수 있는 게 장점!

맛은 달달하면서 육즙도 풍부했으며 사이즈가 정말 너무나도 맘에 들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면 우동 안 시키고 크림 함박 스테이크 시킬 겁니다.

 

간코블랙 - 크림 함박 스테이크

사이즈가 너무 맘에 들어서 한 컷 더 찍었습니다 ^^~

 

간코블랙 내돈내산!

광주 신세계 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에 가면 정말 많은 가게들이 있는데 간코 블랙도 나름 추천드립니다!

근데 우동은 헛배 부를 수 있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