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ATTERN

728x90
반응형

아이팟보다 훨씬 저렴하지만 나름 강력함이 느껴지는 아이나인팟 프로

 

※ 본 포스팅에 앞서 이번 제품 리뷰는 "준준베베" 로부터 단 1원도 안 받은 순수 내 돈 내산 임을 알립니다.

 

제 업무가 사무실에 앉아 있는 시간과 현장에 나가 있는 시간이 반반인 직종에 근무하고 있고 별개로 외주 거래처 전화를 자주 받는 편이라 한 손이 자유롭지 못한 것이 현실입니다.

 

이제까지 여러 타입의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나 넥밴드를 사용했었지만 결국은 내구성이 문제가 되어 사용하다 중단하기가 일쑤였는데 오랜만에 또 새로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하나 구매해 봤습니다.

 

이미지출처 : 네이버쇼핑

제가 구매한 제품은 차이팟의 10세대 버전이라는 "아이나인팟 프로"입니다.

아이나인팟 프로

싼마이 한 값에 구매해서 설마 막 찌그러진 박스가 배달되면 어쩌나 하고 걱정했는데 짱짱한 에어캡으로 돌돌 말려서 깔끔한 포장 박스에 담겨서 왔습니다.

 

아이나인팟 프로

이 제품은 인이어(In-ear) 형 이어폰이 아닌 오픈형 제품인데 제가 귓속이 작아서 인이어형 제품을 오래 끼고 있으면 귀 안쪽이 너무 아파서 일부러 오픈형 타입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무려 이 가격에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며 C 타입 젠더 충전을 지원하며 무게도 공식 설명 서상에 한쌍에 6그램으로 한쪽당 3그램밖에 무게가 나가지 않기 때문에 무게에 대한 걱정은 전혀 안 느껴집니다.

 

아이나인팟 프로

구성품은 상기와 같습니다.

 

아이나인팟 프로

플라스틱 케이스가 있고 그 위를 덮고 있는 고무 실리콘 케이스가 있는데 고무 실리콘 케이스는 살짝 날림으로 만든듯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긴 하지만 어차피 외부에서 사용하는 만큼 외부 충격 내지 오염물을 막아주는 용도로는 충분히 사용 가능하다고 판단되는 퀄리티입니다.

 

 

아이나인팟 프로
아이나인팟 프로

실리콘 케이스의 뒤편에는 조그만 원통 모양의 홈이 삐죽 튀어나와 있는데 여기에다가 고리를 걸어서 본인이 원하는 곳에다가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데 이 부분은 확실히 현장에서 돌아다니는 저한테는 상당히 큰 이점이었습니다.

 

아이나인팟 프로

플라스틱 케이스는 그 외관이 나름 꽤 준수한 편이었으며 뚜껑과 케이스 본체 간에 자석이 들어있어서 닫혔을 때 아주 살짝은 힘을 줘서 열어야 열리는데(마우스 휠 돌리는 정도의 힘?) 이어폰이 안에 있다가 빠져 버리는 불상사를 막기 위함으로 여겨집니다.

중요한 건 이어폰을 케이스 안에 넣어놓고 뚜껑을 다 연 상태에서 거꾸로 뒤집어도 이어폰과 케이스 역시 자석으로 붙어 있기 때문에 빠져나오지 않습니다.

 

아이나인팟 프로

아이나인팟 프로 콩나물 본체의 모습입니다.

 

차이팟 제품이 여러 시행착오를 겪어가면서 점점 아이팟과의 구분점이 많이 애매모호해졌다고 느껴질 정도로 외관도 나름 준수하면서 사이즈도 정말 미니미 합니다.

블루투스 5.0을 지원하기 때문에 케이스에서 꺼내자마자 연동 페어링을 시작하며 한쪽을 페어링 해두면 나머지 한쪽은 알아서 자동으로 페어링이 됩니다.

설명서 상에 연속 사용시간은 2~3 시간이라고 적혀 있는데 사실 전화는 받을 때만 받고 평소에는 음악은 듣지 않아서 아직까지는 하루 사용하면서 배터리가 부족해본 적은 없습니다.

제일 중요한 통화품질은 오픈형 이어폰의 단점답게 시끄러운 곳에서는 잘 안 들리긴 하지만 이어폰 음질은 그래도 별 잡음 없이 깨끗하게 잘 들리며, 제 통화 소리를 듣는 상대방들을 대상으로 잘 들리냐고 물어보면 하나 같이 다 무선 이어폰으로 전화하는지 몰랐다고 깔끔하게 잘 들린다고 한 걸 보면 마이크 역시 별문제 없이 잘 작동하는 걸로 판명됩니다.

 

케이스에 넣으면 자동으로 충전이 되는데 이번 버전의 제품부터는 케이스를 충전하면서 동시에 이어폰도 같이 충전되도록 버전업이 되어서 더욱더 사용이 용이해졌다고 합니다.

 

아이나인팟 프로

사용도 정말 그냥 간단해서 최초 이어폰 양쪽을 케이스에서 꺼내서 놔둔 뒤 핸드폰의 블루투스를 켜서 "iNiNePods Pro"라는 디바이스만 연결해 주면 바로 사용하면 될 정도로 정말 간단합니다!

 

솔직히 3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순정 아이팟에 버금가는 가성비 최고의 10세대 차이팟으로 느껴지는 아이나인팟 프로로 양손이 간편한 생활을 영위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