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ATTERN

728x90
반응형

※ 본 포스팅에 앞서 이번 제품 리뷰는 ara.you 회사로부터 단 1원도 안 받은 순수 내 돈 내산 임을 알립니다.

 

제가 내무부장관님께 선물해 드렸던 이제는 구시대의 유물 취급을 받고 있는 갤럭시 Z플립 1의 플라스틱 보호케이스가 슬슬 바꿔줘야 할 타이밍이 된 것도 있고 기존 보호케이스는 플립 스마트폰의 힌지 부위를 보호해 주지는 못하는 문제가 있기도 해서 "튼튼범퍼 힌지 보호 매트 케이스"라는 제품으로 바꿔 봤습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튼튼범퍼 힌지 보호 매트 케이스" 검색 하면 나옵니다.
Z플립 튼튼범퍼 힌지 보호 매트 케이스

제품 포장지는 짱짱한 에어캡 포장으로 와서 제품 변형이나 파손따위는 1도 생각 안 날 만큼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Z플립 튼튼범퍼 힌지 보호 매트 케이스

제품 포장지를 벗겨내면 매트 보호 케이스를 안전하게 감싸고 있는 플라스틱 케이스가 하나가 더 동봉되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Z플립 튼튼범퍼 힌지 보호 매트 케이스

매트 재질의 케이스 답게 외곽 쪽은 지문이나 이물질이 묻을 걱정 없어 보이며 폴리 카보네이트와 폴리우레탄 재질의 외곽부 케이스와 논 슬립 타입의 내부 케이스의 이중 구조를 띄고 있습니다.

내부 논 슬립케이스에는 겔타입 스티커가 붙어 있어서 핸드폰을 한번 더 잡아주는 역할을 해줘서 안정성을 신경 쓴 모습이 의도되어 보였습니다.

 

Z플립 튼튼범퍼 힌지 보호 매트 케이스

플립 스마트폰의 힌지는 어떻게 보호하면서 구동되는지 궁금했었는데 케이스가 위아래 부가 이렇게 양쪽으로 벌려지면서 힌지를 감싸는 별도의 공간이 나오게 되는 구조입니다.

 

Z플립 튼튼범퍼 힌지 보호 매트 케이스

실제 착용 느낌은 이 케이스를 착용하는 동안은 절대적으로 Z플립을 보호할 수 있겠다 라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아주 견고한 느낌을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케이스를 끼우고 사용함에 있어서 딱히 불편함이 느껴지진 않지만 아무래도 케이스가 아머 케이스류 마냥 크기는 조금 더 큰 편이어서 플립을 열고 닫기 위해서는 한 손으로 사용 하기에는 조금 힘듭니다. 

 

Z플립 튼튼범퍼 힌지 보호 매트 케이스

다만 힌지 보호케이스라는 이름과는 다르게 힌지 커버가 플립 힌지의 구조 특성상 양쪽으로 남는 라운드 부분까지는 전부 보호해 주지는 못해준다는 겁니다.

만약에라도 재수 없게 저렇게 접은 상태에서 바닥에 떨어뜨리게 되었는데 힌지 모서리 쪽이 직접 충격을 받게 되는 각도가 된다면 힌지 커버가 이를 보호하기는 조금 어려워 보이긴 합니다.

그리고 케이스 자체의 두께가 조금 두껍다 보니 무선 충전을 위해서는 평소보다 무선 충전기 위에 더 잘 위치해야 하는 점도 간간히 발생하곤 하는 걸 확인했습니다.

 

현재까지 갤럭시 Z플립의 3번째 기종이 나올 정도로 플립 계열 핸드폰의 인기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여기에 발맞춰 나오는 주변 액세서리 등도 더욱더 많은 보완을 거쳐서 더 좋은 제품 등이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