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ATTERN

728x90
반응형

지난 2020년에 간신히(?) 개봉에 성공했던 고슴도치 소닉 영화(SUPER SONIC, SONIC THE HEDGEHOG)가 다가오는 2022년 4월 8일 개봉을 목표로 두고 현재 제작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원래 슈퍼 소닉의 첫 번째 영화 버전의 본 개봉일은 2019년으로 발표되었었으나 모종의 사건(?)으로 인해 캐릭터 디자인을 다시 제작하는 문제가 발생해서 그에 따른 추가 소요가 발생해서 2020년 2월에 개봉을 했었습니다.

 

아... AFTER & BEFORE

다행히도 세가 소닉 팬들의 격렬한 사랑(?)을 받은 턱인지 제작사인 파라마운트 픽쳐스와 감독인 제프 파울러가 메인 캐릭터인 소닉을 다시 재구성(?)한 영화의 내용은 제가 봤을 때는 그래도 이 정도면 수작까지는 아니더라도 그래도 킬링타임 + 소닉 프랜차이즈 시리즈에 대한 또 다른 가능성을 열었다는 평은 줄 수 있을 정도인 듯합니다.

 

영화 평론 사이트인 로튼토마토에서도 토마토 지수 63% 달성을 했으면 그래도 썩지는 않았고 조금 더 다듬어서 차기작은 잘 만들어주길 바라는 소닉 팬덤의 바램이 반영된 걸 볼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Sonic the hedgehog 2 official youtube trailer

그리고 올해 2월에 소닉 더 헤지혹 2 무비에 대한 공식 타이틀 트레일러 홍보 영상이 유튜브에 게재되었습니다.

 

타이틀 글귀에서 알 수 있듯이 2에는 테일즈의 꼬리가 보이는 걸 보니 테일즈도 참전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불어서

 

이미지 출처 : @Idris Elba twitter

국내에서는 영화 퍼시픽 림(Pacific Rim : 2013년 작)토르(Thor : 2011, 2013, 2015, 2017년 작)등을 통해서 잘 알려진 "Idris Elba" 배우분께서 이번 소닉 더 헤지혹 2 무비 버전에서 "너클즈 더 에키드나(Knuckles the Echidna)"의 역할을 맡은 것으로 확인되는 정보로 보이는 너클즈의 주먹을 본인의 트위터 계정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 트위터

세가(SEGA)의 다소 옅어진 소닉 신작 개발의 투혼이 영화에서는 이어지는 것처럼 전성기의 소닉 프랜차이즈의 명성을 다시 되찾을 수 있길 기원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