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ATTERN

728x90
반응형

누룽지 밥이 정말 맛있었던 참나무장작집

오늘은 내무부장관님이 꼭 한번 드셔보시고 싶다 하셨던 가게가 있어서

이번 연휴를 맞이해서 한번 방문포장을 해봤습니다.

 

참나무장작집

상호명 : 참나무장작집

영업시간 : 매일 17:00~24:00

상호 위치 :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로 48번 길 7

 

저희가 방문한 시간대가 대충 오후 6시 반 정도였는데 가게 안에는 딱 한 테이블만 손님이 계셨습니다.

원래 손님이 적은 편인지 아님 너무 이르게 간 건지 아님 방문 포장이 주를 이루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참나무장작집 - 참나무 누룽지통닭

저희가 방문포장해간 메뉴는 참나무 누룽지통닭(19,000원)입니다.

방문포장을 해도 별도의 가격 할인은 없습니다.

참나무 향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구수한 통닭 향내가 포장 뚜껑을 열자마자 은은하게 퍼져나갑니다.

 

참나무장작집 - 참나무 누룽지통닭

같이 포장 메뉴에 들어있던 반찬들과 양념들입니다.

개인적으로 열무김치 좋아해서 전 맘에 들었습니다.

 

참나무장작집 - 참나무 누룽지통닭

정말 지극히 개인적인 맛에 대한 평가를 남기자면,

통닭 자체는 그냥 우리가 평소에 먹는 겉바속촉의 그 느낌에 향이 제법 잘 입혀진 밸런스 괜찮은

통닭이었긴 했으나 요즘 워낙에 프랜차이즈 치킨들이 맛이 상향 평준화가 되어 있다 보니

약간 차별점을 찾기는 어렵다는 평이 적절하지 않나 싶습니다.

 

참나무장작집 - 참나무 누룽지통닭

제가 나이를 먹어서 그런 걸진 몰라도 오히려 통닭보다도 안에 같이 들어있던 누룽지 밥이

훨씬 맛났었던 것 같습니다.

마치 닭백숙을 먹는데 백숙 자체는 그냥 내가 아는 그 맛인데 안에 들어있는 찹쌀이 맛있는 그런 느낌입니다.

 

참나무장작집 - 참나무 누룽지통닭

누룽지 밥과 별개로 딱 한 들어있던 계란 같은 데코를 하고 있던 찐 감자도 적절히 맛났습니다.

누룽지 밥이 생각나면 또 한 번 사 먹어 보지 않을까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