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ATTERN

728x90
반응형

특출한 맛과 가성비로 승부하는 백종원 프랜차이즈 - 역전우동

 

골목식당계의 큰 손이신 백종원 프랜차이즈 가게 중 하나인 "역전우동"을 한번 방문해 봤습니다.

백종원 프렌차이즈 답게 가게 입구까지 가득 찬 손님들만 봐도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역전우동0410 광주수완점

상호명 : 역전우동0410 광주수완점

영업시간 : 메일 11:00 ~ 21:00

상호 위치 :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로 135

 

저희가 방문했을 때가 평일인 수요일 저녁 6시 반 조금 안 되는 시간대였는데 딱 저희가 앉을 수 있는 빈자리 하나만 남아있는 상황이었을

정도로 가게는 인산인해였습니다.

가게 내부도 찍고 싶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이 부분은 어쩔 수 없이 생략하였습니다.

 

역전우동 0410 광주수완점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은 키오스크로 주문을 진행할 수 있게끔 되어 있는데,

가게 바깥에 이렇게 미리 메뉴를 한 번 정도 직접 눈으로 보고 마음으로 정할 수 있게끔 한 아이디어는 좋은 듯합니다.

저 같은 선택 장애가 있는 사람에게는 사실 이런 게 좀 필요한 편이죠.

 

역전우동 0410 광주수완점

사람이 정말 미어터질 정도로 많았지만 약 10여분 정도 걸려서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코로나 시국이라서 음식은 직접 손님인 저희가 홀에서 직접 받아서 갖고 와 먹는 방식입니다.

아 물론 다 먹고 나서 남은 쟁반 기구류도 다 모아서 홀로 직접 손님이 다시 갖다 주는 에티켓도 필요합니다.

 

제가 주문한 소불고기 김치덮밥 모밀세트 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모밀을 좋아하는데 거기에 덮밥까지 같이 나와 주는 세트는 드물어서 이건 꼭 방문한 김에 먹어봐야만 했습니다.

 

역전우동 0410 광주수완점

시원한 냉모밀이었으며 안에는 싸구려 시판 와사비가 아닌 간 와사비를 직접 넣어줬습니다.

냉모밀자체는 시원 새콤하면서 와사비와 곁들여서 그런지 코가 뻥 뚫리는 알싸함도 같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실 냉모밀이 싸구려 시판이면 어떨까 싶었는데 그래도 이것 역시 신경 써서 만들었다는 느낌이 듭니다.

 

역전우동 0410 광주수완점

소불고기 김치덮밥은 받자마자 밥이 따뜻할 때 후다닥 비벼줬습니다.

덮밥인데 비벼먹으면 어떻게 하냐고 하신다면... 취존 해주시는 걸로 ^^.

소불고기를 덮밥으로 쓰면 마진을 남기기 어려울 듯한데도 의외로 정말 소불고기는 두툼하니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김치도 아끼지 않고 정말 많이 넣어주셔서 백종원 프랜차이즈의 가성비를 그대로 계승하는 대표 시그니처 메뉴로

새롭게 부상하는 건 아닐까 싶었습니다.

 

역전우동 0410 광주수완점

내무부장관님이 주문하신 매콤치킨마요 덮밥 우동세트와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양파마요 치킨입니다.

저희가 가게를 방문했던 일자가 3월 9일이어서 날씨가 제법 차가웠을 때였는데 우동이 따듯해서 몸이 녹아서 좋았습니다.

갠적으로 양파마요 치킨은 맥주에다가 먹으면 정말 어울릴 그런 사이드였습니다.

내무부장관님이 입이 좀 많이 짧은 편인데 백종원 체인의 가성비를 너무 우습게 보고 주문하셨다가 양이 너무 많다고 해서 덮밥에 있는

매콤치킨의 절반은 제가 또 먹게 되었습니다.

입이 짧으신 분들은 필히 꼭 단품 메뉴를 먼저 드셔 보시고 나중에 추후 세트를 시키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합니다 ^^.

 

역전우동 0410 광주수완점 내돈내산!

저렇게 주문해서 먹고도 18,000원이면 치킨 한 마리 시켜먹은 것보다도 훨씬 더 적은 금액으로 푸짐한 저녁을 먹은 것이니 정말 백종원 프랜차이즈의 가성비는 어마어마하다는 걸 다시금 몸으로(배로) 체험한 날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