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ATTERN

728x90
반응형

간만의 추억 회로를 돌린 포켓몬 GO

 

요즘도 빵 보기가 하늘의 별 따기만큼 어려운 돌아온 포켓몬 빵 시즌 2

엎친데 덮친 격으로 디지몬 빵도 출시가 되면서 마트에서 배급하던 포켓몬빵의 수량도 절반으로 뚝 떨어져서 더더욱 보기가 어려워 진건 안 비밀이죠...

 

제일 맛 없는 발챙이의 빙글빙글 밀크요팡

어찌 됐던 저는 이번 추석 연휴 동안에 아침에 마트 오픈런 한번 뛰어서

정말 오래간만에 빵을 마지막 순번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대한민국 부모님들은 대단하다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하게 되는 체험 삶의 현장의 순간이었습니다.

사실 발챙이의 빙글빙글 밀크요팡은 정말 맛없는 빵중에 하나인데 남은 게 저것뿐이라서...

울며 겨자 먹기로 받아온 건 또 안 비밀....

근데 빵 봉지 전면 하단에 기억속에서 잊혀 가고 있던 포켓몬 GO 관련 내용이 기재되어 있는 걸

발견했습니다.

 

내용인즉슨 포켓몬 빵을 사먹고 안에 들어 있는 띠부씰에 포켓몬 GO 인게임 재화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띠부씰 반대면을 보면 선물코드가 적혀 있습니다!

이렇게 띠부씰 뒷면에 보면 선물 코드가 적혀 있는데 이걸 포켓몬 GO 안에서 입력하면 된다고 합니다.

 

억만년만의 재접속인 포켓몬GO

코드 하나 입력해보려고 업데이트만 주구장창한 끝에 정말 억만년만에 포켓몬 GO를 다시 접속했습니다.

인게임 화면 보니까 너무 반가워서 한참 이것저것 눌러봤네요.

요즘도 포켓몬 GO 하는 사람들 있나 궁금하긴 하네요.

 

뮤와 함께 했던 포켓몬GO

레벨 35까지 찍으면서 언젠가는 내가 직접 집 앞에 포켓 스톱 하나 짓고 만다라는 패기로 시작했는데

결국에는 현실에 치여서 자연스럽게 놓게 되었는데 이렇게다로 다시 재접속을 하니까

추억도 돋고 포켓몬 몇 마리 잡는데 그 당시 재미가 밀려오네요 ㅋㅋㅋ.

 

포켓몬GO 선물도구를 얻기 위해서는 "숍"으로 입장

어찌 됐든 본제로 돌아와서 선물 도구 코드를 입력하기 위해서는 메인 화면에서 화면 하단 가운데의

포켓몬 볼을 누르고 메뉴를 활성화한 상태에서 "숍"을 눌러 줘야 합니다.

 

숍->맨 밑의 선물 코드 입력

숍에 들어온 다음에는 스크롤을 맨 아래까지 내리게 되면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빈칸이 보입니다.

 

쿠폰 입력 완료

쿠폰을 입력하고 나니 인게임 재화를 소량 지원받았습니다.

왕의 징표석 1개, 하이퍼 볼 5개, 향로 1개를 받았는데 사실 좋은 지원이라고 보기까진 조금 애매하긴 하나

그래도 띠부씰을 모으는 재미와 더불어 포켓몬 GO의 인기를 다시금 올리는데 일조하는 차원에서는

괜찮은 기간제 이벤트라고 생각은 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