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ATTERN

728x90
반응형

이미지 출처 :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현재 파리바게뜨에서는 PALDO 와의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팔도비빔빵 이라는 3종의 신상 빵을 출시하여 기간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양손으로 비빈 소시지 샐러드 빵" , "왼손으로 비빈 삼각 불고기" ,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상기 3종이 현재 시판 중인데 그중 두 가지 맛을 먹어본 후기입니다.

 

왼손으로 비빈 삼각 불고기 &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저는 SKT T GOLD membership 이어서 1 천원당 100원씩 할인받아 4,800원에 2개를 구매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 :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일반적으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그 고기고로케의 구성과 겉표면을 굵은 빵가루 등을 얹어서 튀긴 후 마무리를 팔도 비빔면 소스와 아주 약간의 김가루를 얹어준 느낌입니다.

 

홍보용 이미지에는 속이 아주 실하다 못해 만두처럼 꽉 찬 거 같은 비주얼을 보여주지만

막상 받아서 갈라본 제품의 속 재료는 1/2 정도밖에는 안 차 있었습니다.

 

맛은 솔직히 팔도 비빔면의 맛이 약간 나지만 기본 고기고로케 베이스의 튀김이 그 향을 자연스럽게 묻어버리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튀김빵이다 보니 식으면서 빵이 조금씩 눅눅해지다 보니 식감도 약간 바삭한 느낌보다는 축축한 빵을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이건 좀 아쉬운 편입니다.

 

 

이미지 출처 :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왼손으로 비빈 삼각불고기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에 비하면 빵 내부의 공간 대비해서는 그래도 이쪽은 속재료 비율은 더 높은 듯합니다.

 

그래도 홍보용 이미지보다는 내용물이 적어 보이긴 하네요.

 

그래도 삼각김밥 모양의 빵은 디자인 측면에서는 굉장히 먹어보고 싶은 느낌이 들며 빵 겉면에 삼각김밥의 밥이 보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밥알 코팅(?)이나 팔도비빔면 소스의 향이 더 높았던 점은 좋았습니다.

그리고 삼각 불고기의 속 재료가 좀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여름 한정 메뉴로만 잠깐 반짝 팔고 메뉴에서 빠질 줄 알았는데

 

오늘 포스팅을 작성하기 위해서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본 결과 올해 2021년 12월 31일까지는 

상기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계속 판매하는 듯합니다.

 

그래도 왼손으로 비빈 삼각 불고기는 맛있었으니까 여러분도 한번 드셔 보셔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