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ATTERN

728x90
반응형

저는 이제까지 SKT를 사용하면서 가족 간에만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SKT 사용자끼리는 제한된 용량이긴 하지만 서로 데이터를 선물해 줄 수 있는걸 어제 알았습니다.

사람이 이래서 배워야 한다는 겁니다 ㅎㅎ...

혹시 모르셨던 분이라면 이번기회에 알아두시면 훌륭한 데이터 셔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T world 앱 메인화면

1. SKT로 핸드폰을 개통했다면 기본으로 깔려 있는 어플인 T world 앱을 실행시킨 후, 가운데 충전/선물을 눌러 줍시다.

 

100MB ~ 1GB 까지 선물 가능

※ 같은 SKT 사용자끼리는 월 2회까지만 가능 하며 선물할 수 있는 데이터의 양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 저는 LTE 100GB 요금제라서 5G 요금제랑은 다를 수도 있습니다.

 

2. 선물받는 사람의 번호를 기입 후, 선물하고자 하는 데이터의 양을 선택해 줍시다.

(최소 100MB ~ 최대 1GB)

 

T끼리 데이터 선물 조건

※ 예전에는 가족끼리 간에는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선물하는 요금제(T가족 결합)가 존재했었지만 현재는 해당 상품이 폐지되어 기존에 가입한 고객들만 이용이 가능한 부분이었습니다.

 

휴대폰 인증이 필요합니다!

3. 선물하기를 클릭하시면 휴대폰 인증을 위한 인증번호 발송 후 이 번호를 인증받아야 합니다.

 

선물완료!

전 이제 오늘부로 매달 내무부 장관님의 훌륭한 데이터 셔틀이 되었습니다.

 

선물 내역 확인도 가능합니다.

선물 받은 데이터나 내가 타인에게 선물해준 데이터의 내역도 확인 가능해서 매달 2회의 횟수 제한 같은 게 헷갈릴 일도 없을 듯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