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ATTERN

728x90
반응형

늘 한가위만 같어라 라는 말이 있어서 제 위장에 한가위 맞이 애피타이저(?) 겸 푸라닭 치킨블랙 투움바 메뉴를 맛 보여 줬습니다.

 

푸라닭 치킨 - 블랙투움바

푸라닭 치킨은 늘 포장을 해가면 저렇게 전용 포장백에 담아주는게 참 이쁜 듯합니다.

개인적으로 이거 볼 때마다 RPG 게임에 종종 등장하는 황금 고블린을 잡으면 주는 보상 보따리 같은 느낌이 들어서 흐뭇합니다.

 

푸라닭 치킨 - 블랙투움바

내돈 내산 인증은 매번 해야 한다고 하면서 까먹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ㅎ

배민에서 주문했으며 퇴근하는 길에 방문포장으로 하기로 하여서 19,900원에서 2천 원 할인된 17,900원으로 구매하였습니다.

 

푸라닭 치킨 - 블랙투움바

구성품은 블랙 투움바 본체(?)와 코카콜라 500ml 한병, 단무지, 그리고 푸라닭 특제 청양 마요네즈 소스입니다.

 

푸라닭 치킨 - 블랙투움바

내용물은 이렇게 안에 반반 이쁘게 잘 담겨 있습니다~

푸라닭 치킨의 대표 메뉴인 블랙 알리오와 투움바 치킨이 되겠습니다.

사실 비주얼은 둘째 치고라도 이 두 치킨에서 풍겨오는 음식의 냄새가 아주 강렬해서 사실 포장 뜯을 때부터 입안에는 침이 흥건하게 고이게 되죠.

 

푸라닭 치킨 - 블랙알리오

블랙 알리오는 아마 이미 드셔 본 분들은 알겠지만 진한 간장의 맛이 적절하게 잘 배합된 소스에 버무려진 그 맛에 한 번 만족하고 갈릭 플레이크의 아삭하면서 달달한 맛에 또 한번 놀라게 되는 점!

진짜 푸라닭 치킨은 블랙 알리오로 대표 메뉴 정하길 너무 잘한 듯합니다.

 

푸라닭 치킨 - 투움바 치킨

또 다른 맛인 투움바 치킨입니다.

투움바 파스타에 들어가는 로제 크림 파스타의 그 그 소스가 버무려져서 달짝 지근하면서 뒷맛이 살짝 얼얼해지는 맛인데 매운 것도 아니고 매콤한 것도 아닌 그 중간의 무언가의 맛인데 개인적으로 맵 찔이라서 딱 이 정도의 매콤함이 저한테는 너무 좋았습니다.

떡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투움바 치킨을 구매하면 그 안에 떡을 담아주니까 떡에다가 투움바 소스를 듬뿍 찍어먹으면 정말 좋겠죠?ㅎㅎ

 

푸라닭 치킨은 전국에 매장이 있으니 시간과 지갑 사정이 되시면 꼭꼭 영접해 보세요들~

728x90
반응형